46958_44548_2658

슈퍼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장으로부터 감사패 수여

슈퍼셀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으로부터 부산 지역 IT 및 ICT 산업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고 전했다.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은 매년 ICT 산업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 중, 각 본부에서 추천한 기업에게 감사패를 수여한다. 이에 슈퍼셀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에 진행한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면서 전년 대비 매출 40% 이상 성장과 더불어 신규 인재 채용 30% 이상을 창출하여 ICT 산업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했다는 공로를 인정 받았다.

슈퍼셀 이승헌 대표는 “부산을 본사로 두고 있는 ICT 기업으로 앞으로도 지역경제활성화와 ICT 산업 역군으로 발돋음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슈퍼셀은 토탈 마케팅 전문기업으로 2019년 신기술혁신상(BNK 금융그룹)을 수상했으며, 2016년부터 100건 이상의 광고영상 제작한 마케팅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보유한 기업이다. 이를 바탕으로 작년 연말부터 고분자분산액정(PDLC)과 광고영상을 융합한 신사업(셀뷰어)을 준비 중에 있으며 내달 중순 정식 론칭 예정이다.

출처 : 아이티비즈(http://www.it-b.co.kr)

뉴스 원문 보기 : (http://www.it-b.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95)